공지사항

Notice

  • 고객 지원 안내 (Q&A 및 카카오톡 채널 이용 권장)
    등록일 : 2025. 01. 02
    작성자 : 관리자

    안녕하세요, JEA 고객님!

    JEA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고객 지원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 Q&A 게시판을 통해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으며, 카카오톡 채널 오픈 후에는 카카오톡을 통해 보다 실시간으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• Q&A 게시판 이용: 홈페이지 내 Q&A 게시판을 통해 문의하시면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.
    • 카카오톡 채널 이용: 카카오톡 채널 오픈 후, 더욱 편리하게 문의 및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(2025년 중, 실시)

     

    고객님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. 적극적인 이용 부탁드립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    첨부파일
    •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    이전글 홈페이지 내 사업분야 메뉴 리뉴얼 안내
    다음글 시스템 안정화 점검 안내 (1월 10일 예정)
위로 가기